저희 스튜디오 아이리스는 업계 최초로 압구정동 로데오 거리에 진출하여 10여년간 압구정 패션 문화의 산물인 네오 모던이즘 사진을 리드해 왔으며 2000년 3월 1일 강남과 강북을 잇는 교통의 요충지인 한남대교 북단에 위치한 한남동 UN빌리지 앞에 신축 사옥을 완공하여 이전하였습니다. 아이리스 신축 사옥은 연건평 750 평 규모의 지상 7층 건물로 다양한 편의 시설과 여러 개의 세트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상1층에 차량 20여대를 주차할 수 있는 편리한 주차장이 있어 저희 스튜디오를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의 주차 걱정을 말끔히 해소하였습니다. 이태리, 멕시코 등 10여개의 주한 외국 대사관과 일본 등 각국의 대사관저가 모여있는 쾌적한 환경의 UN빌리지 앞에 자리하고 있는 저희 아이리스는 조형미가 뛰어난 건물 외관 못지 않게 스튜디오 인테리어 또한 아이리스의 감각에 걸맞게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또한 저희 스튜디오는 그 규모 만큼이나 탄탄한 맨-파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팀장들을 중심으로 한 국내 최고 수준의 프로 포토그래퍼들의 등용문인 사진 촬영팀과 비디오 촬영팀을 포함하여 화려한 경력의 메이크-업 팀, 브라이드 코디네이팅의 대명사격인 드레스팀 등 각 파트별로 최고의 테크닉을 자부하는 베스트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국내 최고의 라이팅 시스템을 갖춘 촬영실을 비롯하여 고객의 편의를 위한 원스톱 토탈 웨딩 코너, 나만의 웨딩드레스를 마음껏 입어보고 선택하실 수 있는 드레스-룸,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헤어&메이크-업 파트,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통하는 아이리스 웨딩 앨범의 산실인 제작 편집실 등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에 도모 하고 있습니다.

저희 스튜디오 아이리스 전 스텝은 고객 여러분의 행복한 순간과 영원히 기억될 아름다운 추억을 위하여 언제나 변함없이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아이리스 대표 / 사진작가
동국대학교 평생교육원 교수
한 남 기